BUSINESS

커리큘럼

01 기초 학습 지원 역량

창의논술, 한국사, 역사논술, 수학교실, 주산암산, 창의활동, 수학, 스토리텔링 수학, 수학전략보드게임, 한자급수, 한자 속독 등

■정규 교과를 보완하는 연계형 수업으로,

■레벨별 반 구성으로 각자의 이해도에 맞춘 학습이 가능하며,

■성취도에 따라 모듈형으로 수업이 이어지는 구조입니다.

■진단 → 교수 → 평가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학습 흐름이 명확하며,

■1:1 또는 소규모 맞춤형 지도로 학생 개개인의 필요에 세밀히 대응합니다.

02 글로벌 역량 영역

원어민 영어, MAX AI 원어민 영어, 영어뮤지컬, 중국어, 일본어, 세계문화체험 외

■원어민 또는 전문 강사가 수업에 투입되며, 원어민 투입이 어려운 학교는 MAX AI 원어민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.

■듣기와 말하기 중심의 활동 수업으로, 문화 체험 및 교구를 활용하여 생생한 언어 경험을 제공합니다.

■1:1 또는 소규모 회화 중심으로 운영되며, 게임·노래 등 활동 중심으로 재미있게 학습합니다.

03 예술, 신체 표현 영역

창의미술, 표현미술, 수채화, 팝 아트 / 캘리그라피, 종이접기, POP & 캘리그라프, 미니어처, 토탈공예, 웹툰, 바이올린, 피아노, 첼로, 플룻, 클라리넷, 우쿨렐레, 리코더, 통기타, 칼림바, 동요 & 합창, 드럼, 오케스트라, 음악줄넘기, 축구, 농구, 방송댄스, 배드민턴, 피트볼, 치어리딩, 골프, 탁구, 태권도, 승마 외

■표현 중심·체험 중심의 수업으로 설계하여 학생들이 직접 만들고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■감성 표현 및 스트레스 해소를 중심으로 수업을 구성해 학생들이 정서적으로도 편안하고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게 합니다.

■실습 교구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여 손으로 만지며 배우는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.

■수업 교실의 안전을 확보하고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환경을 설계합니다.

■결과물(작품 전시, 발표회 등)을 연계 운영하여 학생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학습 과정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합니다.

04 창의 융합 및 진로 탐색 영역

생명과학, 실험과학, 발명과학
코딩, 로봇, 드론, 메이커스 체험, 메이커, 제과제빵, 요리, 메타버스, 크리에이터, 컴퓨터교실, 프라모델, 바둑 & 체스, 미술, 3D, 큐브교실, 유튜브 크리에이터 외

■프로젝트 기반 학습(PBL)을 도입하여 학생들이 실제 문제 해결 과정을 통해 지식과 역량을 깊이 있게 습득하도록 설계합니다.

■진로와 직접 연계된 모듈형 구성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 진로를 탐색하고 학습과 연결 지을 수 있도록 합니다.

■체험 중심의 환경을 구축하고,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요소들을 사전에 점검·관리하여 학습과 체험이 조화롭게 이루어질 수 있게 합니다.

■협업 및 문제 해결 중심 활동을 강화하여, 학생들이 서로 의견을 나누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책임감과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게 합니다.

위로 스크롤